(사)익산시 자원봉사센터

커뮤니티

> 커뮤니티 > 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알콩당콩육남매콩나물후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산시자원봉사센터 작성일20-07-09 15:00 조회1,113회 댓글0건

본문

54b63c18bb22d632f9e207cee2de87e5_1594274
 

 

알콩달콩육남매 코로나극복 밑반찬지원

독거어르신들에게 전달할 간편식 꾸러미에 콩나물 70세트 지원

 

코로나19의 어려움을 다함께 극복하고자 지역 업체들의 후원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78() 야채, 식자재 전문업체인 알콩달콩육남매(대표 김경인)에서 취약계층 및 독거어르신들에게 전달하고 싶다는 뜻을 밝히며 콩나물 70세트를 익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엄양섭)에 전달했다.

 

익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 진행된 전달식은 알콩달콩육남매 김경인대표를 비롯해 직원들이 함께

하였으며, 지역에서 온정이 필요한 곳에 전달하고 싶다는 뜻이 모여 자리가 마련되었다.

 

이번에 후원된 콩나물 70세트는 지역 취약계층 및 독거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익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 주관하는 사랑의 간편식 꾸러미에 추가하여 전달될 예정이며, 꾸러미는 전복죽, 햇반, , 참치 등 총 8개 품목의 식재료가 들어 있으며, 사회복지협의회심부름센터, 자원봉사단체, 행정복지센터 사회복지사들을 통해 대상자 분들에게 꾸러미가 전달된다.

 

알콩달콩육남매 김경인대표는 모두 다 함께 어려운 지금 익산시 독거어르신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간편식 꾸러미를 제공하고 있다는 말을 들었다.” 지역사회를 위해 작지만 소중한 나눔을 실천하고 싶어 준비했다는 말을 전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