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익산시 자원봉사센터

커뮤니티

> 커뮤니티 > 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백제라이온스클럽, 해외자원봉사지원금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산시자원봉사센터 작성일21-08-30 13:33 조회673회 댓글0건

본문

287cd9ef03fdd053cbd0bb6e06668e9b_1630297 

 

백제라이온스클럽, 해외자원봉사 지원기금 전달

익산시자원봉사센터에 해외자원봉사 지원금 3백만원 후원

 

 

 

백제라이온스클럽(회장 권중훈)이 익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엄양섭) 해외자원봉사단 ’global friends’에 지난 28() 해외자원봉사지원금 명목으로 기금 3백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금 전달은 백제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의 의견이 모여 세계는 하나라는 마음으로 해외에 나눔전파를 하고자 뜻을 모아 진행되었다.

 

익산시자원봉사센터 사무실에서 진행된 전달식은 백제라이온스클럽 권중훈회장 및 익산시자원봉사센터 엄양섭 이사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으며, 전달된 후원금은 코로나19가 안정화 되고 해외자원봉사활동으로 해외출국 시 캄보디아 아이들을 위한 자원봉사프로그램개발, 교육, 후원, 우물파기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백제라이온스클럽의 권중훈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해외봉사 활동에 대한 어려움이 많다고 들었다고 전하며 이번 지원금이 해외의 아이들에게 공익적으로 잘 사용될 수 있도록 지원해달라는 말로 당부를 아끼지 않았다.

 

해마다 3백만원씩 해외봉사지원금을 전달하고 있는 백제라이온스클럽은 후원활동 외에도 노인복지관 무료급식활동, 사랑의 연탄배달, 집수리봉사활동 등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하고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